직원채용 모집안내(중장년여성취업지원사업 담당자)
  작성자 | 관리자 작성일 | 2019-01-07 오후 4:56:02       조회수 | 821     
첨부파일
 

성남여성인력개발센터에서 함께 일할 직원을 모집합니다.


1. 모집분야 및 지원자격

1) 분야
- 중장년여성 취업지원사업 담당자 1명

2) 직무내용
- 중장년 여성 취업지원서비스 업무 (직업상담, 취업알선, 구인처/구직자 발굴, 단기 직업훈련 운영 등)
- 사업계획서/평가보고서/정산보고서 작성
- 사업홍보 및 참여자 모집
- 예산집행 및 관리

3) 자격조건
- 직업상담사 자격증 소지자
- 사회복지사 등 유관 자격증 소지자
- 관련분야 경력 및 교육이수자
- 컴퓨터활용 능숙자 (한글, 엑셀, 파워포인트, 포토샵 등)

2. 급여 : 월 178만원

3. 근무기간 : 2019. 01. 21. - 2019. 12. 31.(수습기간 3개월 있음, 만료시 계약연장 가능)

4. 근무시간

* 월-금 09:00-18:00
* 평일 저녁(18:00-22:00) 및 토요일 당직제로 근무함

5. 전형방법
- 1차 서류전형 : 2019. 01. 17.(목) - 서류합격자 발표
- 2차 면접전형 : 2019. 01. 18.(금) - (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연락)
- 출근 예정일 : 2019. 01. 21.(월)

6. 제출서류
- 이력서 1부
- 자기소개서 1부
* 이력서, 자기소개서를 한 파일로 묶어서 보내주세요.
*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.

7. 접수기한 : 2019. 01. 16.(수) 18:00까지

8. 접수방법
- 이메일접수 snw3700@hanmail.net
- 메일 제목 “중장년여성 취업지원담당 지원” 표기 요망



중장년여성취업지원사업 담당 서류합격자 명단 및 면접일시 공고
새일센터 창업매니저 최종합격자 알림